ㅆㅣ발 벼슬났네 벼슬났어 포졸새끼들주제에... 청장도

만일 같은 상황이 미국에서 벌어졌다면 살아남기 힘들었을것이다. 운좋게 살았다면 불구가 됐을것이다. 공권력을 우습게 보는 사회풍토 때문에 사회가 범죄로 들끓고 헬조선이 된것이다.


반말한 경찰이나 길 막은 놈이나 거기서 거기


와 베플봐라 답답하다 니들 집에 강도나 성폭행당했다고 신고들어와서 경찰들이 가야되는데 어떤놈이 안비켜줘~ 안비켜주는 이유가 경찰이 비키라고 반말했다고 그럼 그상황에서 아이고선생님 좀 비켜주십시요 이러냐 답답한것들아 어느나라나 마찬가지지만 경찰이 권위가 바닥에떨어지면 고생하는건 국민들 뿐이여


아쉬우면 경찰부터 찾는 것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무원은 국민을 위해서 복무하는 직업이죠. 반말을 하면 그건 제복 입은 깡패가 되겠죠. 제복 입고 깡패짓 하라고 국민이 월급주는 거 아닙니다. 주제파악을 못하겠거든 제복 반납하고 다른 직업 찾아보세요.


공권력 남용하는 경찰들 많습니다. 얼마전에 티비에 나온 사건도 그러했고요. 공권력과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서 본인들의 감정에 치우쳐서 막말과 억지행동도 서슴치 않는 경찰들 많다는 얘기입니다.


미국경찰들 수입좀 해서 곤봉으로 좀 다스리던가 몸에 구멍을 좀내줘야 저런 진상들이 좀 줄어듬.... 댓글보니 미국경찰 수입이 절실한 상황이네...... 술취해서 출동경찰차 길막하고 난동부린 새기를 옹호하는 것덜이 대다수라니..... 이게 제정신 가진 것덜인가?